■핌스(FiMS)
○Film Marketing Studies
○분야: 영화 마케팅
○시작: 2018년 3월
○목적: 영화 시장 현황 조사 및 영화 마케팅 전략 연구
○활동사항:
- 콘텐츠 및 영화 마케팅 이론 연구, 영화 작품 마케팅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작성
- 2년차 코스:
1년차: 콘텐츠 마케팅 개념 연구, 영화 마케팅 전략 분석, 시장 동향 연구
2년차: 작품 단위 영화 마케팅 전략 제작, 영화 마케팅 업체 분석
○담당교수: 권재웅(koele0602@empas.com)
○2025년 현재 로딧(RoDit)과 공동 진행 중. 4명 참여 중.
○가입조건:
-미디어스쿨 소속 학생이어야 함. 전공에는 관계없음.
-2명 이상이 되었을 때 진행을 시작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