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핌스(FiMS) - 미디어스쿨 스터디
  • 작성자 : 미디어스쿨관리자
  • 조회수 3444
  • 작성일 : 2019.10.07

■핌스(FiMS)


○Film Marketing Studies

  

○분야: 영화 마케팅


○시작: 2018년 3월


○목적: 영화 시장 현황 조사 및 영화 마케팅 전략 연구


○활동사항: 

 - 콘텐츠 및 영화 마케팅 이론 연구, 영화 작품 마케팅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작성

 - 2년차 코스: 

   1년차: 콘텐츠 마케팅 개념 연구, 영화 마케팅 전략 분석, 시장 동향 연구

   2년차: 작품 단위 영화 마케팅 전략 제작, 영화 마케팅 업체 분석


○담당교수: 권재웅(koele0602@empas.com)


○2025년 현재 로딧(RoDit)과 공동 진행 중. 4명 참여 중.


○가입조건: 

  -미디어스쿨 소속 학생이어야 함. 전공에는 관계없음.

  -2명 이상이 되었을 때 진행을 시작함.